높은 매출의 핵심은 재구매율!
작성일 : 2020-07-31   조회수 : 62

    

 

- 핵심은 재구매율 -

 

배달은 [재구매율]이 핵심이며

분석이 필요한 과학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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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평균 매출 100만원을 올리면

하루 평균 50건(영수단가 약 20,000원)의 주문이 이루어져야 합니다.

 

하루50건주문

 

얼핏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굉장히 어렵습니다.

 

예를 들어 상권 내 20,000세대의 고객이 있다고 전제한 후

1일 기준 20,000세대 중 50세대가 주문할 경우 0.25% 선택율을 보이며

30일 기준 20,000세대 중 1,500세대가 주문할 경우 7.5%선택율이 됩니다.

 

그래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소 1,000세대 이상의 고정 고객을 확보해야 하며

이른바 높은 [재구매율]이 고매출의 핵심사항입니다.

 

반대로 영업지역(독점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지역)이

5,000세대이면 20,000세대 대비 최소한 4배의 노력과 비용이 더 발새합니다.

그 중 S등급에 가까운 고객군이 많을 수록 매출의 질은 더욱 향상되는 것이죠.

그런데 말입니다!!

 

한 동네에서 저희 순수치킨 매장만 있는것은 아니죠.

보통 한 동네에 적게는 15개점에서 많게는 30개점 가까이 있어

 

경쟁이 매우 치열하며, 피자· 족발 등 다른 경쟁 아이템까지 많이 있습니다.

이러한 시장에서 순수치킨이 선택 받기란 매우 어렵습니다.

 

하지만

순수치킨은 확실한 제품의 맛과

본사의 강력한 가맹점 밀착형 광고 시스템 지원으로 인해

가맹점별 평균 매출액이 약 100만원(영수건수 기준 50건)정도 나오고 있습니다.

 

이는 업계에서도 상위 1%에 해당하는 엄청난 수치입니다.

본사으 매출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가맹점의 평균 매출액입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배달로만 연 매출 10억 원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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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창업 문의 >

 

1833-2056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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